fbpx

TOOKOREAN

2023년에 캐나다 저렴하게 여행하기 꿀팁 3가지

캐나다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 다양한 문화, 친절한 사람들로 유명한 여행 목적지입니다. 하지만 캐나다 여행은 때때로 예산을 좀 더 신경 써야 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캐나다를 저렴하게 여행하는 3가지 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캐나다 호텔 저렴하게 예약하는 꿀팁

숙소를 예약하는데는 에어비엔비, 한인 민박, 게스트 하우스 활용 등 많은 방법이 있어요. 숙소를 어느 한 곳에서 예약하면 가장 저렴하다 이런 것은 없지만 그래도 꽤나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Hotwire 라는 곳이에요. 2000년에 설립된 Hotwire는 호텔, 자동차, 항공권 및 휴가 패키지에 대한 저렴한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여행 웹사이트 입니다. Hotwire는 여행 서비스에 대해 가장 낮은 요금을 제공하여 여행자가 큰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Hotwire를 통해서 캐나다 내 호텔 숙소를 잡을 때 저렴한 딜을 찾을 수 있습니다

미리 어떤 호텔인지 알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어느정도 급의 호텔인 지는 알 수 있고 대부분의 경우 너무 품질이 낮거나 한 호텔은 잘 없기도 합니다. 운이 좋다면 4성급의 호텔을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도 있으니 한번 체크 해보는 것을 추천 드려요.

캐나다 렌트카 저렴하게 예약하는 꿀팁

캐나다 여행시 다운타운 등 도시를 구경할 때는 굳이 차가 없어도 되지만 아무래도 캐나다는 자연이 유명하다 보니 산, 호수 등 거리가 떨어진 곳을 구경 가기도 합니다. 그 경우 자동차를 렌트하기도 하는데요, 자동차 렌트는 은근히 비용이 비싸 부담 되기도 합니다. 그런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서비를 추천 드립니다. Turo 라는 곳입니다.

Turo를 통해 캐나다 내 자동차를 렌트할 때 저렴하게 렌트할 수 있습니다

Turo는 차량 소유자가 자신의 차량을 일반인에게 대여할 수 있는 P2P 차량 공유 플랫폼입니다. 일종의 자동차 에어비앤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팬데믹 이후 엄청난 가격 인상을 경험한 렌터카의 이야기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미국 노동통계국에 따르면, 2023년 1월 렌터카 가격은 미국에서 코로나19 봉쇄 조치가 취해지기 전 마지막 비슷한 달인 2020년 1월에 비해 36% 상승했습니다.

높은 렌터카 가격과 제한된 렌터카 가용성을 고려할 때, Turo와 같은 대안적인 렌터카 서비스는 좋은 딜을 찾을 수 있는 초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저렴하기만 한 것은 아니지만, 자동차 종류에 대한 욕심을 조금 버리고 좋은 평점의 호스트로 부터 자동차를 빌린다면 렌트카 업체에서 빌리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좋은 자동차를 빌릴 수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캐나다 내에서 저렴하게 비행기 예약하는 꿀팁

캐나다 오신김에 혹은 캐나다 내에서 거주히며 다른 캐나다 도시들 그리고 미국 도시를 여행 다닐 일이 있으실 텐데요 이럴 때 Flair Airline이라는 저가 항공을 고려해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캐나다 저가 항공사인 플레어 항공은 저렴한 항공편을 찾는 여행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항공 업계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내 저렴하게 항공 예약하기

Priceline, Skyscanner를 통해서 예약 옵션을 찾아보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Flair Airline 홈페이지에 직접 검색을 하면 더 저렴한 옵션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주의할점은 연착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과 기내 캐리어를 가지고 가는 경우에도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 그리고 자리가 좁아서 불편하다는 점입니다. 이런 점들이 괜찮다면 한번 찾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캐나다 여행은 꼭 비싸지 않아도 풍요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위의 팁을 활용해 캐나다의 아름다움을 저렴한 예산으로도 만끽해 보세요!

이번달 조회수가 가장많은 글

캐나다 은퇴 후 한국 이민자를 위한 연금 프로그램

캐나다에서 한국 이민자가 알아야 할 보험 시스템